제주 캠핑여행 14 제주 민속촌
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여행,낚시

제주 캠핑여행 14 제주 민속촌

by 웰빙방송 2022. 3. 22.
728x90
반응형

제주 캠핑여행 14 제주 민속촌

표선 해비치 해변 앞쪽에 자리 잡은 제주민속촌 이곳 표선 해비치 해변은 두 번이나 들리면서 사진 한 장 못 찍었다는 거

이상하게 카메라를 안 들고 움직여 못 찍게 되었고 이곳에서 야영을 하면서도 왜 안 찍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날씨가 비도 조금씩 오고 하여 들리지 말까 하다가 그냥 있기엔 심심하여 비를 맞어며 들어가 구경한 곳

 하나 날씨가 비가 왔다가 안 왔다 하여 많은 비가 올까 봐 정신없이 한 바퀴 돌고서 나온 곳

 

 오전에 비가 왔다 안 왔다 하니 한가하네요.

 

금방 비가 언제 왔냐고 멀쩡한 날씨 ㅠㅠ

 

 역시 민속촌은 드라마 찰영장으로 많이 이용한 듯

 


 

대장금 촬영했다는 커다란 간판이...

 

예전 관아의 모습

 

김만득 촬영 장소 부잣집이라 다르더군요.ㅎㅎ

 

대장금이 투옥되었다는 감옥

 

 제주의 똥돼지

 

이곳 표선 해비치 해변에 와서 처음에는 나중에 와서 사진 찍지 하고 그냥 가고 두 번째 와서는 날씨는 안 좋고

내일은 비 온다는 예보가 있고 그전부터 맛이 살짝 간 주행 충전기 때문에 냉장고를 못 돌려

반찬을 사놓을 수가 없어서 엄청 고민 좀 하였죠.

 

구경도 좋지만 주행 충전기가 문제에다 비 온다고 하지 고민하다 집으로 가자고 그냥 전화로 오후 배 예약하고

성산항으로 출발 오후에는 비가 본격적으로 오네요.

비가 오니 배 타고 갈 일도 은근히 걱정되고 그래도 배가 크니 문제없을 거라 믿고 배를 탔는데 많은 비가 오드군요.ㅠㅠ

 

이날 장흥에 밤늦게 돌아오니 장흥도 비가 많이 오네요.

이날이 낚싯배 돌고래호가 전복되어 낚시객들이 실종되었다는 날이네요.

 

배 타고 오는데 애들한테서 전화가와 배가 전복되어 사람들이 실종되었다는데 우리는 무사한지 묻네요.ㅎㅎ

제주를 떠날 때 비가 많이도 오드니 그런 사고가 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