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핑여행 13 협재해수욕장
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여행,낚시

제주 캠핑여행 13 협재해수욕장

by 웰빙방송 2022. 3. 21.
728x90
반응형

제주 캠핑여행 13 협재해수욕장

한림읍에 있는 아름답다는 협재해수욕장으로 찾아갔습니다.

이곳도 2번째로 찾아간 곳 금능 으뜸원 해변과 붙어있는 곳

유명한 한림공원이 바로앞

 

 헙제헤변에는 인어상이 큼지막하게 있어요.

 

그리 큰 해변은 아니나 모래가 곱고 바로 옆이 걸어서도 이동하는 금능 으뜸원 해변이라 놀기 편안한 곳으로 가면 됨

 

 바닷물도 깨끗하고 해변 바로 앞이 비양도로 경치도 좋은 곳

 

 금능 으뜸원 해변과 협재해변 중간은 야영장 야자수가 서구적으로 많이 있어 멋진 곳에 차박으로 자리를 잡았죠.

 해변과 비양도를 바라보며 자리를 잡으니 바람도 시원하고 풍경도 멋있고...ㅎㅎ

 

 차 내부를 찍고 보니 차 안이 좀 지저분하네요.ㅎㅎ

 

 앞 해변에는 돌탑들도 많이 쌓아놓았네요.

 

금능 으뜸원 해변을 바라보며 한 장

 

비양도를 바라보며 한 장

 

해변에 수많은 돌탑들

 

아름다운 곳이라 소문난 곳인지 사람들이 많이 오네요.

 

야영장 쪽의 취사장

 

 야자수 나무 사이에 텐트 쳐도 멋지겠죠.

 그림이 나올듯한데...

 

이렇게 서구적인 멋이 있는 곳이 야영장 한쪽은 소나무 숲 속이 야영장 야영을 할만하죠.^^

 

야영을 하여도 야자수 해변 등을 구경하면 심심하지가 않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