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캠핑여행 3 중문 색달해변 야영장
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여행,낚시

제주도 캠핑여행 3 중문 색달해변 야영장

by 웰빙방송 2022. 3. 3.
728x90
반응형

새섬 앞에서 휴식을 취한 뒤

중문 관광단지 내의 색달해변 야영장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이번 캠핑여행은 해변과 야영장을 선택하여 이동하며 여행을 하기로 하였죠.

 

더운 여름이라 해변에는 샤워장이 있고 야영장은 물 등 편의시설이 되어있어니 불편한 점이

없을 거라는 생각..ㅎㅎ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야영장은 대부분 무료 경치 좋고 물 좋고 시원하고 편의시설 깨끗하고..ㅎㅎ

해변의 옆에는 포구가 있어 방파제서 낚시는 보너스로...ㅋㅋ

 

하나 너무 더워 한낮에는 다닐 수가 없어서 아침저녁으로만 구경을 다녀야 하드군요.

 중문 색달해변 야영장 작은 야영장이나 편의시설 훌륭하고 무료

 이곳의 경치도 멋집니다.

 야영장 옆은 돌고래쇼가 열리는 퍼시픽랜드

동해안 물이 좋다 하였는데 이곳은 더 좋네요.

가는 곳마다 꼭 있는 해녀의 집 저렴한 듯 아닌 듯...

 주차장 옆의 코스모스 밭의 포토존

쉬며 놀며 구경하며 실업자가 캠핑여행 하기에는 제주도는 정말 좋은 곳이라는 생각 야영장 주차장이 공짜니까.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