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핑여행 4 화순 금모래 해변,안덕 계곡
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여행,낚시

제주 캠핑여행 4 화순 금모래 해변,안덕 계곡

by 웰빙방송 2022. 3. 3.
728x90
반응형

 제주도 해안도로를 따라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다 화순 금모래 해변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작고 아담한 해변이지만 음악제 영화 상영 등 이벤트를 많이 하는 곳

 바로 옆 화순항은 유람선 제트보트 등 놀거리와 낚시가 잘되는 곳

 야영장도 그늘은 부족하지만 나무 태클로 해놓아 야영하기 좋습니다.

첫날은 늦게 도착하여 주차장에 바다를 향하여 뒷문 열고 차박으로...

멀리 보이는 산은 산방산으로 유명한 듯 그리고 산 왼쪽으로는 용머리해안 하멜상선

전시관이며 차후 포스팅하겠습니다.

해변 옆의 물놀이장

 차 뒷문으로 바라보는 바다의 뷰가 멋지네요.ㅎㅎ

제주의 바닷물은 정말 깨끗해요.

 산방산 중턱에 있는 절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이렇게 멋진 노을도 있군요.

역시 여름에는 해변 다음 계곡이라 제주의 계곡은 어떤가 안덕계곡을 가봤죠.

예전에는 사람이 살았다네요.

 비가 온 뒤라 물색이 흐려요.

우리 강아지 뒷모습이 보이네요.

짧은 거리의 여기가 끝 계곡이라 길게 생각했는데 허망 하드군요.

5분 걸으면 끝 그래도 계곡이라고 시원은 하드군요.

옆에 자그마한 밀감 밭이 있어서...

야생 밀감나무인지 엄청 크더군요.

밀감도 아직 안 익어 나뭇잎과 색이 같아 잘 봐야 밀감이 보인답니다.

서귀포 쪽은 밀감 밭이 많드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