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여행,충렬사,장평 저수지,독일마을,가천 다랭이 마을
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여행,낚시

남해여행,충렬사,장평 저수지,독일마을,가천 다랭이 마을

by 웰빙방송 2022. 3. 3.
728x90
반응형

남해여행으로 충렬사, 장평 저수지, 독일마을, 가천 다랭이마을 등 이곳저곳 돌아보며 여행 중입니다.

남해의 입구 남해대교를 건너와서...

 


남해대교 아래 충렬사 이곳에 도착하였을 때는 벚꽃이 만개하고 유채꽃도 활짝 피어 향기가 풍겨오네요,










유체꽃 향기 속에 이곳에서 하룻밤 야영을....






이곳은 마늘나라가있는 장평 저수지

튤립과 유채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곳...




나무 테크 산책로를 따라서 한 바뀌 돌며 꽃구경을 할 수 있네요.






비가 오려고 날씨가 흐리네요.








여행하며 집 나와서 비 오면 제일 난처하죠.

비를 안 맞는 곳에 한자리에 있어야 하니까...


독일마을 물건리 방조 어부림에서 바라본 풍경 비가 오느라 사진이 흐리네요.

비를 피할 수 있는 곳 창선대교 및 죽방림도 구경할 겸 그곳으로 갔는데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물건리 방조어부림이 있는 이곳으로

이동을 하였네요.

이곳은 생활 편리시설이 좋고 방조 어부림이 있어 바람을 막아주는 곳 주차장도 깨끗

무지하게 오는 비속에서 독일마을 감상하며 피로도 풀 겸 편히 쉬네요.


해안도로를 따라서 이동하며..


가천 다랭이마을 헌데 다랭이논에 유채꽃이 없네요.

이곳 오기 전 두모마을은 유채꽃도 많이 있더구먼 있어야 할 마을엔 유채꽃이 없다니...ㅠㅠ





주변만 몇 장 찍고 이동

이번 여행에서는 카메라 들기도 귀차니즘에 사진도 몇 장 없네요.

그냥 길 따라가면서 눈에만 담고서 편안한 곳에서 쉬는 것으로 만족을...

남해의 해안도로를 일주하고 창선대교를 거쳐서 통영으로 넘어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