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핑여행 9 함덕 서우봉해변
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여행,낚시

제주 캠핑여행 9 함덕 서우봉해변

by 웰빙방송 2022. 3. 19.
728x90
반응형

제주 캠핑여행 9 함덕 서우봉 해변

제주시에 있는 함덕 서우봉 해변 개인적으론 제일 아름답고 좋은 해변이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이국적이고 물 깨끗하고 야영장도 멋있는 곳에 자리 잡아있고 이곳에서 며칠을 출퇴근하며 여행을 즐겼네요.ㅎㅎ

 

우리 강아지도 더위속에 따라다니느라 고생을 하였네요.^^

 

그립과 갔은 풍경이 펼쳐지고 모래 곱고 웨딩촬영을 제일 많이 오는곳이드군요.

 

야경도 아름다워 밤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고...

 

이곳 멋진 잔디밭의 야영장이 무료

 

옆 뒤쪽에는 카라반 글램핑장이 자리 잡고...

 

도로도 아름답죠.

 

 함덕 서우봉 해변

 

해변 옆은 대* 리조트가 있고..

 

예전 우물 터자리...

 

야경도 멋있어 지낼 만 하드군요.

 

서우봉 정상에 올라 함덕 서우봉 해변을 바라보며...

 

상가의 횟집 수족관서 어서 오라고 물고기가 손짓하네요.

 

밤이면 고기잡이 배들이 바로 앞까지 들어와 고기를 잡는 것이 멋지더군요.

이곳에서 낚시에는 한치가 잡힌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