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천리포항 모항 어은돌항 통개항까지 구경만..
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여행,낚시

태안 천리포항 모항 어은돌항 통개항까지 구경만..

by 웰빙방송 2022. 3. 2.
728x90
반응형

태안 천리포항 모항 어은돌 항 통개항까지 구경만..

대난지도 들어가기전 잠시 태안 천리포항 모항 어은돌 항 통개항까지 구경만...

 


 

태안 청리포항 입니다.

전날 밤낚시하신 조사님이 있어 조황을 물어보니 꽝...

사진 몇 장 찍고 돌아섭니다.

 

 


 


 


 

이상 천리포항에서...

 

 


 

조금 아래쪽의 모항으로...

 

 


 

쌍포가 있는데 살림망은 없음...

 

 


 

루어 하는 여 조사님도 있는데 빈손임

날씨도 더운데...

 

 


 


 


 


 

모두가 즐거운 낚시만...??

나는 구경만...ㅎㅎ

 

 


 

해경이 구조 훈련을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열심히 습득하시길...

 

 


 

귀한 생명을 지켜야 하니까요.

 

 


 

어은돌 항으로...

 

 


 

 

한적하니 아무도 없고 잠시 후 생활 낚시꾼들이 몰려와 치어만 잡어며 좋아라 하네요.

감이 안 좋으나 한대를 피고 몇 시간 기다려보니 입질이 없는데 동네분 오시드니 요즘 큰고기 구경하기 힘들다네요.ㅠㅠ

몇시간 있어며 모기한테 헌혈만 많이 하고 또 보따리 쌉니다.ㅎㅎ

모기한테 물려서 팔이 옥수수가 되었네요.ㅠㅠ

 

다시 통개항으로 가봤어나 데트라보트 위에서 몇 명이 낚시를 하는데 내 눈에는 괴기가 안 보이네요.

둘러보다 보니 어두워져 통개항 사진은 한 장도 안 찍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