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기성 망양해변 야영장 3박4일의 여름휴가 캠핑
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여행,낚시

울진 기성 망양해변 야영장 3박4일의 여름휴가 캠핑

by 웰빙방송 2022. 3. 2.
728x90
반응형

울진 기성 망양 해변 야영장 3박 4일의 여름휴가 캠핑

휴가와 즐거운 시간들 잘 보내셨는지요.

울진 기성 망양 해변 야영장으로 3박 4일의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더울까 봐 동해안으로 갔는데 그동안 비 오고 시원하여 이곳이나 동해안이나 비슷했네요.

하나 그곳에서는 밤에 추웠어요.ㅎㅎ

 


 오늘은 광복절이네요.

 


 

시원한 냇가로 가보려고 영덕의 오천 솔밭 야영장으로 가봤어나...

이곳은 텐트를 치는 야영장이라 비가 많이 와 비속에 텐트를 치기가 힘들듯하여 울진으로ㄱㄱ

 

 


 

울진 기성 망양해수욕장의 야영장 이곳에오니 비가 안 오네요.

오토 캠핑장은 아니지만 자리만 잘 잡으면 차 옆에 텐트를 칠 수 있고 비도 안 오기에 이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적한 주차장 쪽에 자리 잡고 일반 텐트가 아닌 카텐트로 간단하게...

이제는 텐트 치는 것도 귀찮아지고 그나마 카텐트 치는 것도 몇 년 만인지...

 

 


 

평일이라 조용하고 좋네요.

자리를 잡고 나니 비가 오기 시작하여 내내 우중 캠핑이 되었네요.

 

 


 

매점 앞쪽은 텐트를 칠 수 있는 야영장 캠핑카는 야영장 앞 도로변에서 캠핑

 

 


 

비가 오다 그쳤다를 반복하며 바람은 태풍급 잠시 비가 소강상태여서 사진 한 장 찰칵...

파도가 보이죠.ㅠ

 

 


 


 

비도 왔다 안 왔다 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 원투낚시도 엄두가 안 나서 그냥 편히 쉬는 걸로...

 

 


 

성난 파도소리가 밤에 들으니 천둥 치는 소리로...

비 오고 바람 불고 시원하여 좋은데 텐트 안에서 높은 파도만 바라보며 우중 캠핑을..

밤에는 추워서 이불 덮고 자야 할 정도 3박 4일 있으면서 땀 한 방울도 안 흘렸다는 거...

 

 


 

금요일부터 주말이 돌아오니 텐트가 한통씩 늘어나네요.

토요일은 야영장 저곳이 텐트로 가득 하드군요.

 

 

 

망양정 옛터라는 곳 줌으로 한 장 날씨가 흐리고 물안개가 있어서 사진이 선명하질 못하네요.

파도치며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편히 쉬고 먹거리는 후포항으로 달려가 회 뜨다 먹고 시원하게 며칠을 쉬다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